Ntabi

  • · 엔타비 최신 소식을 확인 하세요.
  • · 서비스 이용 시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엔타비가 되겠습니다.
  • <공지>12월 2번째 tokyo news! 에도마에 텐동 "가네코한노스케" 맛집 외
  • 신권식 | 2017-12-27 15:33

가네코한노스케 (金子半之助)



 덮밥 그릇이 넘치게 튀김이 담아져 나오는 텐동은 보자마자 나도 모르게 탄성이 나올 정도. 줄 서서 기다리는 지루함을 무색하게 만드는 비주얼은 꼭 한 번 먹어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일식을 대표하는 「텐동 (튀김 덮밥)」중에서도 도쿄에서만 나는 재료만을 사용한 「에도마에 텐동」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놀라울 정도의 볼륨감을 자랑하는 텐동은 매일 아침 츠키지 시장에서 들여오는 신선한 붕장어, 새우, 오징어, 반숙 계란을 텐푸라로 만들어 그릇 가득 올려줍니다. 최근 일본에서 유행하고 있는 「인스타바에(인스타그램과 사진이 잘 나온다는 뜻의 신조어)」에도 딱! 개점 시간인 11시 전부터 오픈을 기다리는 행렬이 생기는 맛집으로 어마어마한 양의 「에도마에 텐동」이 950엔. 창업자가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비밀 소스도 꼭 맛보시기 바랍니다!

 

【가네코한노스케 니혼바시 본점】
주소: 도쿄도 주오구 니혼바시무로바치 1-11-15
문의처: +81-3-3243-0707
홈페이지: http://kaneko-hannosuke.com/

 

 

후루사토 마쓰리 도쿄2018


일본 각지의 전통 축제와 각 지역의 맛있는 특산 음식을 한 번에!

도쿄돔에 일본 전국 각지의 전통 축제와 지역 특산 음식이 한자리에 집결합니다!  10회째를 맞이하는 2018년도에는 과거 최대규모로 개최되며 인기 행사인 「전국 지역 돈부리(덮밥) 선수권」에서는 전회 상위권 4개의 돈부리와 예선전에서 선발된 10개의 돈부리 총 14개의 돈부리를 방문자들이 직접 먹어보고 비교하여 투표로 「NO.1 지역 돈부리」을 선발합니다. 전국 각지의 지역 특산품 및 재료를 이용하여 새롭게 창작한 다양한 돈부리를 직접 맛보고 뽑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역동적인 다시(일본의 축제에 쓰이는 화려하게 꾸민 수레)로 유명한 「아오모리현의 네부타 마쓰리」와 높이 23m를 자랑하는 장대한 다시「고쇼가와라 타치네부타 마쓰리」공연이 화려하게 진행될 예정입니다. 전국 각지에 전해져오고 있는 전통 음식점과 화제의 지역 특산품 음식점 등 약 380점포가 출점하는 「니기와이 시」에서 쇼핑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일본 전국의 마쓰리와 음식을 도쿄돔에서 한 번에 맛보고 즐길 기회이니 꼭 들려 보시기 바랍니다.

【후루사토 마쓰리 도쿄2018 ?일본의 축제ㆍ고향의 맛】
개최기간:  2018년 1월 12일 (금)~21일(일) 
회장: 도쿄돔시티
홈페이지: https://www.tokyo-dome.co.jp/furusato/

 

아시아에 최초로 상륙한 호텔이 탄생


하얏트 센트릭 긴자 도쿄
2018년 1월 22일(월), 고품격 브랜드 숍과 전통 전문점들이 즐비한 긴자 나미키 거리에 면한 상업시설 ‘도쿄 긴자 아사히 빌딩’의 3층-12층에 ‘하얏트 센트릭 긴자 도쿄’가 탄생합니다. ‘도시의 중심’ 또는 ‘정보의 중심’을 의미하는 ‘하얏트 센트릭’이 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상륙한 호텔로 객실은 전체 164실. 호텔이 들어선 위치에 19세기 말부터 신문사 본사가 있었기에 활판문자나 인쇄기 등을 모티브로 한 아트와 인테리어로 호텔을 장식한 점도 특징입니다. 3층에는 바ㆍ다이닝, 4층에는 라이브러리와 헬스클럽도 완비. 건물 1층과 2층에는 나미키 거리의 얼굴인 럭셔리 브랜드 숍이 들어서는 등 긴자에서도 가장 세련된 구역에서 ‘긴자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하얏트 센트릭 긴자 도쿄】
주소: 도쿄도 주오구 긴자 6-6-7
      도쿄메트로 ‘긴자’역 5번 출구에서 도보 약 3분
      JR/도쿄메트로 ‘유라쿠초’역에서 도보 약 7분
      JR/도쿄메트로/도에이 지하철/유리카모메 ‘신바시’역에서 도보 약 7분
문의처: +81- 3-6837-1234
홈페이지: https://ginzatokyo.centric.hyatt.com/en/hotel/home.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