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갈땐, 엔타비

컨텐츠

고객센터

기타 <공지> 도쿄 뉴스레터 - 시부야의 일본고기 명가, 도쿄 추천 호텔 및 카페 엔타비 | 2018-04-23

시부야 니꾸요코초 (?谷?肉?丁)


시부야역 앞부터 도큐백화점 부근까지 이르는 번화가인 시부야 센터가이(?谷センタ?街)에 총26개의 고기 명가가 대집결! 온갖 고기 요리가 집결한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참을 수 없는 고기 테마파크」입니다. 
미에현의 마쓰사카산 돼지고기를 먹을 수 있는 「노미다오레(呑みだおれ)」, 우설(牛たん)요리점 「요시오(由雄 )」, 보기 드문 고기 초밥을 먹을 수 있는 「니꾸즈시(肉?司)」, 물론 야끼니꾸의 본고장인 한국의 야끼니꾸를 맛볼 수 있는 「한국 야니니꾸BAKU BAKU 」, 이탈리안 닭꼬치 , 흑우을 맛볼 수 있는 가게 등 모두 26개의 야끼니꾸 명가들이 한자리에 모여있습니다. 요코초 내에서는 배달은 물론 한자리에서 끝내지 않고 이곳저곳 옮겨 다니면서 마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시부야 센터가이 한복판에서 일본 각지의 고기 명가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내집처럼 머물 수 있는 아파트먼트 호텔  「APARTMENT HOTEL MIMARU」



여유로운 방에서 내집처럼 머물 수 있는 도시형 아파트먼트 호텔 ‘APARTMENT HOTEL MIMARU’. 2018년 2월에 오픈한 우에노에 이어 4월에 아카사카와 니혼바시 스이텐구와 같은 인기 지역에도 연달아 오픈합니다. 모든 방에 조리기구를 갖춘 미니 키친과 거실ㆍ다이닝(식탁 공간)이 있어 여행지에서도 가족 단란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객실에 비치된 휴대 가능한 스마트폰을 손에 들고 주변 산책을 하셔도 좋습니다. 프론트 종업원은 일본어와 영어에 대응하며, 12개 국어에 대응하는 통역 앱도 도입해 두고 있습니다. 
※게재된 사진은 전부 ‘우에노 NORTH’ 객실입니다.

【 MIMARU 도쿄 우에노 NORTH 】
주소: 도쿄도 다이토구 우에노 7-14-4 (JR ‘우에노’역 이리야 출구에서 도보 4분)
문의처: +81-3-5830-6255
홈페이지: https://mimaruhotels.com/en-us/ueno-north/

【 MIMARU 도쿄 아카사카 2018년 4월 1일(일) 개업】
주소: 도쿄도 미나토구 아카사카 7-9-6 (도쿄메트로 지요다선 ‘아카사카’역에서 도보 4분)
홈페이지: https://mimaruhotels.com/en-us/akasaka/

【 MIMARU 도쿄 니혼바시 스이텐구마에 2018년 4월 26일(목) 개업】
주소: 도쿄도 주오구 니혼바시 하코자키초 17-6 (도쿄메트로 한조몬선 ‘스이텐구마에’역에서 도보 3분)
홈페이지: https://mimaruhotels.com/en-us/suitengumae/  



쓰키지 혼간지 절(築地本願寺) 카페 Tsumugi


도쿄의 대표적인 사찰에서 먹는 모던한 일본식 아침 식사
쓰키지에 있는 정토진종 혼간지파의 사원인 「쓰키지 혼간지 절」은 도쿄의 대표적인 사찰로 유명한 곳으로 인포메이션 센터에 지난해 11월 오픈한 「쓰키지 본원 카페 Tsumugi」는 사찰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편히 쉬며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시설입니다. 특히 최근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아침 8시부터 영업하며 제공하고 있는 「아침 식사」 메뉴인 「18품의 아침 식사」 1,800엔(세금 별도). 불교 아미타불의 48가지 본원 중 「제18원」과 연관 지어 과일 및 디저트를 포함한 16종류의 반찬과 죽 (리필 자유), 미소 된장국까지 총 18품의 메뉴를 제공합니다. 또한, 창업 160년의 교토 발상지 노포 「다후코슈엔(袋布向春園)본점」의 일본 차 마스터가 직접 선별한 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찍 일어나는 새가 모이를 먼저 얻는다」라는 속담처럼 아침 일찍 사찰의 상쾌한 공기 속에서 일본식 아침 식사를 드시며 여행지에서의 하루를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 쓰키지 혼간지 절 카페】
주소: 도쿄도 주오구 쓰키지 3-15-1쓰키지 혼간지 절 인포메이션 옆
무의처: +81-3-5565-5581
영업시간: 8:00~21:00(마지막 주문20:30) 
※아침 식사 메뉴는 11:00까지 

하단 메뉴